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48잡법돈버는방법이랑경치잘올리는방법좀요

네냐플 ★Amy 2006-08-30 10:29 900
★Amy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잡법이라서요ㅠ

     힐량이적거든요ㅇ_ㅇ

     1000은 넘을듯;....

     잡법이라서그런지 

     힘도약하구요-_-.....

   돈버는 법이랑 경치많이올리는방법좀

 써주세여~^_^*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나령
    2007.02.16
    돈버실려면무스켈뿔잡아서1급반딩노가다하세효; 그렙때는시련2추천[]봄동2에서도나오는데라바플라이어가훼방놓아서-_-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