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잡법이라서요ㅠ
힐량이적거든요ㅇ_ㅇ
1000은 넘을듯;....
잡법이라서그런지
힘도약하구요-_-.....
돈버는 법이랑 경치많이올리는방법좀
써주세여~^_^*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나령2007.02.16돈버실려면무스켈뿔잡아서1급반딩노가다하세효; 그렙때는시련2추천[]봄동2에서도나오는데라바플라이어가훼방놓아서-_-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