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망각초를두번클릭하고콰디르한테가따댔는데
안되요..뭔이런경우가.ㅠㅠ
초기화됬다는문구도안뜨고 그냥지할말만하네요ㅠㅠ
어떤방법이없을까요?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넥스터2006.08.30으음 ... 망각초를 마우스로 옮기셔야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