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한번만봐주세요 ㅠㅠ

네냐플 맘마밀 2006-08-30 00:39 620
맘마밀님의 작성글 2 신고

망각초를두번클릭하고콰디르한테가따댔는데

안되요..뭔이런경우가.ㅠㅠ

 

초기화됬다는문구도안뜨고 그냥지할말만하네요ㅠㅠ

어떤방법이없을까요?ㅠㅠ

**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08.30
    으음 ... 망각초를 마우스로 옮기셔야죠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