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35 이스핀을 키우고있는 카노라고합니당'ㅁ'/
제가 위키드를 잡으면 무기 내구도가 떨어지거든요?
근데 제가 잡을수 있는건데도 왜 내구도가 떨어지는건가욘ㅠ ㅅㅠ;
꼭 답변좀'ㅁ'/자세하게 알려주세용!@
난 자상한 사람이 좋더라/ㅅ/♡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무약호2006.09.04이스핀무기는 경도가 안좋은거 같더군요. 경도가 35이상이면 무스켈.위키드등 을잡으실수잇고요 그리구 지금렙이 35이면 해동에서사냥하세요 ^^ 그리구즐테하세요~!!!~~~~~~~~!!!! -
네냐플 치나츠2006.09.04샤방^^이스핀 찌르기(세검)이 경도가 낮아서 위키드 무스켈 등을 잡으러 가기가 힘듬니다 -_- 잡템이 필요한경우 친분이있는 유저분들에게 부탁해서 구했습니다..ㅜ_ㅜ -
네냐플 검은전사2006.08.31무기의 경도가 낮으면 떨어짐니다. 무기경도는 어느정도는 높아야죠. 카산으로는 힘들고 35무기백소드 드시고사냥하세요(그때면 사냥장소바꿔야하는것이죠) -
네냐플 달빛룬스2006.08.29특정몹은 경도가낮으면 무기내구도가 땁니다 <위키드,무스켈,도플갱어등> 한 경도가 34정도되어야한다고아는데요 그거잡지말고 다른거 잡으시는게나으실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