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잇핀하는대 5500으로템셋팅좀 부탁요...
플윙을하나살가요 아니면 다른템을마치고 플윙을나중에마출가요?
그리고 추천템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적운비2006.08.28남은돈으로는 52때 개-벨모어 맞추시는데 쓰시면 될듯해요..^^ -
네냐플 적운비2006.08.28레벨이 몇인가 잘 모르겠네요..^^ 일단 레벨이 낮으시다면 잇핀이라..찔기 샤른이랑 찔기 검투랑..찔기 나실을 우선 맞추시는것도 좋구요 아마 이렇게 맞추신다면 저희 아노섭 기준으로 한..5천쯤 나올것 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