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아이템

잇핀5500으로템셋팅부탁요.

네냐플 작별 2006-08-28 00:56 1057
작별님의 작성글 3 신고

잇핀하는대 5500으로템셋팅좀 부탁요...

 

플윙을하나살가요 아니면 다른템을마치고 플윙을나중에마출가요?

 

그리고 추천템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8
    남은돈으로는 52때 개-벨모어 맞추시는데 쓰시면 될듯해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8
    레벨이 몇인가 잘 모르겠네요..^^ 일단 레벨이 낮으시다면 잇핀이라..찔기 샤른이랑 찔기 검투랑..찔기 나실을 우선 맞추시는것도 좋구요 아마 이렇게 맞추신다면 저희 아노섭 기준으로 한..5천쯤 나올것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