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1을 깬지가 오래되서 클리어한걸 봤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길드보상이라고 퀘스트창에도 써있고 1월보석도 받아져 있으면 챕터1을 다 깬것 같긴한데 매그놀리아와인에 가도 챕터2가 진행이 안되네요 ㅠㅠ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ㅠ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너만을위해aa2007.07.12액시피터에서 이벤트 발생되고 나오면 챕터 클리어 인데..... -
네냐플 너만을위해aa2007.07.12액시피터에서 이벤트 발생되고 나오면 챕터 클리어 인데.....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DarkFighter2006.09.03저는 고수는 아니지만... 일단 길드보상은 챕터 1 다 깨도 안없어져요 저는 5진행중인데 아직도 그게 있다는;; 여튼..액시피터 다시 가보세요 아니면 그냥 운영자한테 문의메일이라도;;; -
네냐플 entrance2006.09.01챕터를 깨실때 'capter clear!'이라고 나와야 챕터를 다 깬건데 그걸 못보셨다면 어딘가 빠진 챕터가 있을것 같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