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쳅터3하는 중인데
노가다 해서 겨우 환영에뿌린지 뭔지 겨우 삿거든여
근데
라이디아에서 게 누구냐?? 찻집주인??
게한테서 또 뭐 호감도 아이템 해야된다는데
호감도 아이템 살려면 라이디아 찻집주인 한테 뭐줘야 호감도 아이템
살수 있나여?? 알려주세여
그리고 흰긴수염고래 거기서도 마찬가지로
호감도아이템 뭐줘야 살수잇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entrance2006.09.0120때 하는 달콤한 차 퀘스트 하면 호감도가 오를것 같은데요;;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헐../ 누가 윙으로 다 밀음? 안되는거 몇사람 있거든요../ 안되는사람은 신조의깃털인가 먼가../ 이거접어서 잘 모르겟네../ 그걸고 미세요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27윙으로미셈 챕터3호감도템들 다윙으로가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