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쳅터3에대헤...

네냐플 xogus4186 2006-08-27 16:31 850
xogus4186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쳅터3하는 중인데

노가다 해서 겨우 환영에뿌린지 뭔지 겨우 삿거든여

근데

라이디아에서 게 누구냐??  찻집주인??

게한테서 또 뭐 호감도 아이템 해야된다는데

호감도 아이템 살려면 라이디아 찻집주인 한테 뭐줘야 호감도 아이템

살수 있나여?? 알려주세여

그리고 흰긴수염고래 거기서도 마찬가지로

호감도아이템 뭐줘야 살수잇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entrance
    2006.09.01
    20때 하는 달콤한 차 퀘스트 하면 호감도가 오를것 같은데요;;
  • 보리스
    네냐플 i검둥이i
    2006.08.27
    헐../ 누가 윙으로 다 밀음? 안되는거 몇사람 있거든요../ 안되는사람은 신조의깃털인가 먼가../ 이거접어서 잘 모르겟네../ 그걸고 미세요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06.08.27
    윙으로미셈 챕터3호감도템들 다윙으로가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