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퀘스트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에대해 뭐좀 여쭈울께있는데요;;

네냐플 o포이o 2006-08-27 12:02 1152
o포이o님의 작성글 3 신고
여기서 빙한셋 나온다길래 -ㅅ-; 귀가 솔깃해서.. 이거 어떻게 얻는지 그리고 -ㅅ- 빙한셋 나올 확률.. 좀 알려주세요 -ㅁ-;;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xNangx
    2006.09.01
    크리스마스 던전 퀘를 끝가지 해야합니다. 안 하는것을 추천. 보통 3~4시간 걸리고 팀원은 5명 이상필요해요. 글쿠 렙제는 200이지만 보통 렙 250도 힘든;;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0
    렙제 200(ㄱ-)의 크리스마스 던전 퀘스트를 끝까지 마치시면 보상으로 상자를 줍니다'ㅁ' 빙한셋 나올 확률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마나결정보다는 안나오고 라그랑즈보다는 잘나오는 수준이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