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렙105때 어케 재분?

네냐플 REVOLUTION 2006-08-26 08:27 805
REVOLUTION님의 작성글 5 신고

보리스 렙105때 어떤식으로 재분하면 좋은지 갈켜주세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그리고 105 보다는 110 재분이 좋다고 하시더군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38212 라이리안 님의 블로그입니다 테일즈위버 캐릭터마다 육성법과 재분법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보리스
    네냐플 리무네
    2006.08.26
    니마 참고로 레벨 1~2까지는 도계열이고 레벨 105에서 125때까진 어질 딱 한번만 찍고 나머지는 죄다 덱스로만하세요
  • 보리스
    네냐플 리무네
    2006.08.26
    니마 105재분방법은 105때까지 시엔은 공통으로한다음 레벨32까지 어질을 올리고 러셋아머를 낀다는 가정하에 디펜스를 22까지 올린다음 핵을 110까지 올리고 나머지는 어질로 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