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지금 보리스렙8인데 돈이800원밖에없어서
포션도못사구 장비도못사고있어요 있는건 친구가준 삼각깃발
렙8**는 무기뿐인데 돈쉽고빨리버는법 없나요
있으면빨리가르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08.2820정도가되면은바운딩이라는걸을만이할수가있어서좋지만4정도에는크덴1-3에가서고양이리본을떨어저있는겄먹으세요 -
네냐플 NAYATREy2006.08.24레벨 52 되시면 무스켈의 뿔 노가다 하세요 무스켈의 작은뿔 말고요 -
네냐플 NAYATREy2006.08.24세상에 돈 빨리 버는 방법은 없어요 모든케릭이 다 동일한 상태에서 보리스만이라뇨? 참나,어이가 없어서... 크라이덴 평원 1-3(크라이덴 협곡) 가서 포이즌 리프 젤리삐 잡으면서 포이즌 젤리 노가다 하시고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4포이즌 젤리를 모아서 사람들한테 파는것이 좋습니다. 포이즌 젤리는 유저들이 개당 400시드에 구입을 하기 때문에 초반 돈벌이 용으로는 가장 좋다고 할수 있어요. -
네냐플 기억을쫓는자2006.08.24그냥..크라이덴협곡가셔서포젤노가다하세요그게젤빨라여초반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