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오를란느 써버의 광란의인형입니다.
이제 저도 올스탭에서 물복재분 갈때가 됀듯하네요
많은분들이 베기를 추천하지만
저는 찔기를 하고싶습니다. 비록 약하다하더라도 찔기를 하면서 터지는 크리의 쾌감.
비록 현재는 플윙 몇장날리고 거지소리도 듣지만 최근 열심히 살고있는 중입니다.
베기도 나름대로의 재미가 잇겟지만 찔기루샨도 나름대로의 재미가있습니다.
헌데 찔기 이스핀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듯 하네요..
보다더 많은 스킬이 나온다면 좋겠구요
데미지 않나온다고 좌절하는 찔기루샨분들 좌절하지마세요 저역시 찔기루샨으로 살고있지만
전 오히려 만족하고 산답니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DarkPro2006.08.09저기요 저도요 베기하다가찔기가더좋은것같아서햇는데요제생각인데요 비연파랑 살 같이쓰면 좋을것같지않나요 ? -
네냐플 옹오오옹2006.08.03찔기루샨절때지지않는다ㅋㅋ -
네냐플 해리포터2006.08.02루샨, 그리고 이스핀 찔기님들 힘내세요 연보다야 살이약하고 하는등등 여러가지 안조은점도있지만 여러가지 장점을겸비한 멋진 찔기 캐릭을 만들어봅시다 -
네냐플 tjdwldbs05112006.08.01저도 좌절하고잇어요 친구들이랑 캐릭터 얘기하다가 루샨은 좋은점이 없다고 봣는데 .... 저도 열심히할께요 그리고 영자님 루샨 도 좋은점도 만들게해주세요 -
네냐플 0마하드02006.07.29저는당신의글애힘을내고잇어요 찔기는영원하리 -
네냐플 clach2006.07.29루샨 찔기 엔 연속 공격 만 있다면 만족 할텐데 삐질 -
네냐플 『실피드』龍2006.07.28루샨또는 이스핀 찔기분들 홧팅! 전 산스 루샨입니다!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7.28제가 찔기 나야트레이 키울때와 비슷한 심정일것 같습니다; 저도 찔기 나야트레이를 좀 많이 키워 봣거든요; 그런데 주위 사람들이 전부 물복으로 재분하라고 자꾸 설득을 하여; 결국 새로 키웟죠 ㅎㅎ; (재분을 몰랏던) -
네냐플 룽바2006.07.27전 찔기이스핀인대 찔기 접을라했는대,, 님글보고 힘이되내요 감사합니다 ..ㄳ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