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소로스<-챕터6 보스 인데;
게시판엔 렙이52 라고 나와있더 군요?=_ =
근데 너무 쌔서;;;;
진짜 렙이52 인지만 알려 주세요^^
그리고 소로스 어떻게 죽이는 지도 알려주시면 ㄳ^^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넥스터2006.09.21맞아요 정말 한대맞고 바로뻗음 그럴땐 생명의병을 먼저없애고 그담에 소로스를 잡아야 소로스 부활안해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실험용케릭2006.08.28소로스는 티챌1명 격수 1~3명정두로 하시구요 그담애 티챌이 래지쳐주고 힐좀 주시면서하시고 그담애 탱크분 1명 구하시구 호리병앤 소로스죽이슬분구하시고그담애 호리병거의지겨놓고 소로스 격파한담애바로호리병격격파랩은52이상 -
네냐플 Elizabethe2006.08.22람존이횽아도 렙 150인가? 밖에 안되던데요 뭘 -
네냐플 처녀히스테리2006.08.224명이서 같이가는게 효율적입니다 ... 60대 4명이서 좁밥으로 이겼습니다 ... 그럼 이만 ^^ -
네냐플 처녀히스테리2006.08.22예 소로스는 52가 맞습니다만 ... 체력 2만이구요 ... 인트가 750이기때문에 렙 100대들도 눕습니다 .. 하지만 분산공격이기 때문에 2명이서 가는거보다는 10층 가서 베릭과 의전투에서 재접속을하고 -
네냐플 하아덴2006.08.22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할수도 있지요. 가장 유력한 설은 레벨 52는 넥슨의 실수 두번째는 소로스가 랜덤스텟보정을 100%받았을경우 세번째는 보스몹이기때문이죠 -_-; -
네냐플 ☆크라에스2006.08.22한명은 소로스 한명은 호리병을 맡아서 죽이다가 호리병이 반짝거릴때가 있을거예요, 그때 만약 소로스가 살아있다면 소로스 체력을 거의 다 깎은 뒤에 호리병하고 소로스를 같이 죽이셔야 깰수 있습니다. -
네냐플 ☆크라에스2006.08.22렙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소로스 자체가 마공이 좀 세서 레지없이는 90대로도 아슬아슬하더군요; 따로 죽이는 방법은 없고 소로스 옆에 호리병이 있죠? 아마 호리병이 더 늦게 죽을텐데 -
네냐플 카일휘리스2006.08.22체력은 약하나 마법공격이 강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소로스를 죽일때는 마방이 되는 레지티드 실드[아닌건 같지만]치고 나머지 사람은 생명의 병을 죽여주세요 소로스와 생명의 병은 같이 죽여주셔야 합니다 안그럼 되살아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