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루시안
카툰

보리스윤기있는 머리결의 비밀 1

네냐플 〃xhria 2006-07-27 23:14 4021
〃xhria님의 작성글 11 신고

 

예전에 여러 사이트에 올렸던 만화예요.

시리즈가 3개였는데 하나는 없어졌네요.

새로운 이야기로 제작하고 싶어도 부탁할 사람이 없어져서 ㅠㅠ ㅋ

by. xhria

---------------------------------------------------------

전체 댓글 :
11
  • 조슈아
    네냐플 0프린스0
    2008.01.17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 티치엘
    네냐플 방랑소녀
    2006.08.06
    미라꿀들에게 비상경보를....ㄷㄷㄷ
  • 막시민
    네냐플 시릭
    2006.08.01
    헐...
  • 이스핀
    네냐플 『로그꽃말』
    2006.08.01
    ㅋㅋㅋ 재미있네요/
  • 보리스
    네냐플 블루아룬드
    2006.07.29
    압박 대략 난감,,,, 햇음,, 돼지기름이라니,,,
  • 보리스
    네냐플 레몬향젤리
    2006.07.29
    헉...크하하하하하 ㅜㅜㅜ 저 절대로 보리스 머리 안감기겠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르나이라
    2006.07.28
    쿡.. 생각했던것 보단 정상적인 이유였;;;
  • 티치엘
    하이아칸 혜림☆
    2006.07.28
    ㅋㅋ 잼있숨!
  • 보리스
    네냐플 DeathAris
    2006.07.28
    맨 오른쪽 보리스, 살짝보고 저인 줄 흠칫;;; 전 산스인데 그럴리가없지요 ;
  • 이스핀
    네냐플 EaRrel
    2006.07.28
    'ㅁ'.. ..엘라스틴의 원료가 돼지기름이었나[중얼]
  • 티치엘
    네냐플 유키ё
    2006.07.28
    헉 돼지기름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