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막시민
카툰

뚜뚜의 소원<5/완>

네냐플 카브아닐 2021-01-17 21:20 534
카브아닐님의 작성글 8 신고
<** id="imgfocus"><** id="imgfocus"><** id="imgfocus">


갑작스럽게 게시판을 연속으로 사용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만화 용량이 너무 큰 나머지 한 번에 올라가질 않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옛날 옛적의 몬스터 펫을 기억하시나요?
그것을 모티브로 그린 만화입니다.
어디까지나 개그 만화이기 때문에 너무 진지하게 보시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막시민이 본캐라서 섀도우&애쉬 아이들을 그렸습니다:>
(+나도 머루랑 어비스 돌고 싶다)
전체 댓글 :
8
  • 아나이스
    하이아칸 June˝
    2022.06.08
    헐..몽글몽글하다..뚜뚜펫 부화시키고싶어지네요ㅠㅠb
  • 리체
    네냐플 갸꾸르
    2021.01.21
    정말 감동적이네요..ㅠㅠ
  • 벤야
    네냐플 사랑의아리아
    2021.01.20
    너무너무 가슴이 따스해지는 이야기!!!!! 잘봤습니다 ㅜㅜ
  • 이스핀
    하이아칸 ○히로○
    2021.01.18
    스토리가 넘 좋고 뚜뚜가 넘 귀여워요!!(강조) 부끄2하트
  • 이스핀
    네냐플 모르비아네즈
    2021.01.18
    이제 테일즈위버는 뚜뚜펫 내놔라~! 뚜뚜 넘귀여워 ><
  • 녹턴
    네냐플 유니웨르수스
    2021.01.17
    와...초고퀄이네요 짱짱 그러나 뚜뚜는 스킬이 없어 펫보관함에 갇히게 되었다고 한다님아삐질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21.01.17
    꺄 귀여워요! 또잉! 저도 뚜뚜를 펫으로 데리고 다니고 싶어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RoseClaire。
    2021.01.17
    개그만환줄 알았더니 막판에 괜히 찡하네요ㅠㅠ 펫주는 이벤트 같은거 하면 옛날에 있던 뚜뚜나 젤리삐 펫으로 줘도 좋을 것 같은데 말이예요으왕으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