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보리스
베스트

14명을 모두 그려봤다!!

네냐플 물비소시 2012-03-07 09:03 6407
물비소시님의 작성글 16 신고

 

 

우선 실루엣으로 누가누군지 알아맞춰보세용+_+!!

 

 

 

 

 

 

정답!

 

<위 이미지는 상업적 사용을 금지합니다.>

아나이스가 왔따!! 와써!!!

울 텔즈 아가들 모두 구현된것!!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ㅅ;

 

그러니까 벤야도 플레이 할수 있게 해주세염..ㅠㅠ 벤야 넣어달라..벤야 하고시퓨ㅠㅠㅠㅠ

 

 

공기벤야 화이팅;ㅁ; 힘내라 벤야!!!

 

 

전체 댓글 :
16
  • 루시안
    하이아칸 윤지남친지민
    2016.12.26
    ㅎㅎ
  • 벤야
    네냐플 룽야융야
    2015.05.03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
  • 티치엘
    네냐플 하늘방울s
    2013.01.10
    앍귀엽네영 ㅠㅠㅠㅋㅋ 공기벤야 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위케다르
    2012.08.03
    다음 이솔렛 아닌가요? ''
  • 아나이스
    네냐플 콘코르디아。
    2012.07.23
    우왕!!! 완전 귀여워요!!!
  • 아나이스
    네냐플 오바드s인형
    2012.06.21
    완젼귀여웁 와오왕
  • 아나이스
    네냐플 조으네
    2012.06.14
    보리스얼굴이 커보여ㅠㅠㅠ 근데 너무잘그리셨어요!
  • 란지에
    네냐플 RedsWined
    2012.06.14
    올ㅋ
  • 이스핀
    네냐플 모렙
    2012.04.13
    와아 진짜 귀엽네요ㅎㅎ
  • 아나이스
    네냐플 꽃미엘
    2012.04.09
    너무귀여워요~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축복의섬
    2012.03.24
    으아 엄청잘하셧내
  • 루시안
    네냐플 루네틴
    2012.03.24
    와 귀엽네요ㅎㅎ
  • 이스핀
    네냐플 천링
    2012.03.13
    미안해 루샨ㅠ 너만 못알아봤어ㅠㅋㅋ 어여 벤야가 npc를 벗어나길-
  • 티치엘
    네냐플 시노sh
    2012.03.08
    벤야만 자유로운 영혼이네요 ㅠ ㅎㅎ 올캐릭 귀여워요!
  • 클로에
    네냐플 달·。
    2012.03.07
    우와 귀엽네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