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티치엘
스크린샷

사기당했습니다 도와주세요

네냐플 완전샤방 2009-10-07 15:14 1166
완전샤방님의 작성글 6 신고

산스루리아썹 정씨,IQ486,완전사뱡 케릭을키우는유저입니다

총 4억시드정도 사기먹었어요 제발도와주세요ㅜㅜㅜ어디다가신고해야되는지..

해킹템검사때문에 클라드촌장 낸시앞으로 가까이오라하더라구요 가까이가서 검사때문에

템을다넘겨줬는데.....착용중인거까지...어디다신고해야되요 복구받을수있는건가요??ㅜㅜ

전체 댓글 :
6
  • 시벨린
    네냐플 남자빨간머리엔
    2009.12.25
    당하신건가요 ㅠㅠ..., 딱 보니 사긴데.,
  • 티치엘
    네냐플 bobae사랑
    2009.10.12
    이거 사기에요^^;; 여러분들, 파란색으로 말한건 귓속말, 하얀색은 기본말 , 분홍색은 클럽말, 하늘색은 팀 이랍니다. 저런것에 사기당한분이 많네요^^;; 저걸 믿으시면 안됩니다^^~
  • 티치엘
    네냐플 마력류혼
    2009.10.10
    헐... 이건뭐지
  • 이스핀
    하이아칸 명석쏭
    2009.10.08
    복구불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이딴 소리밖에 안함
  • 이스핀
    하이아칸 명석쏭
    2009.10.08
    아오;; 한치의 의심도 안한 님이 잘못한거;; 네이버에 운영자사칭이라고 쓰면 관련자료가 쏟아지는데 ㅡㅡ.;; 정떨어지셧으면 접으시구요 아니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세여;; ㄷㄷ 고객지원센터 전화해봤자
  • 티치엘
    네냐플 완전샤방
    2009.10.07
    도와주세요ㅜㅜㅜㅜㅜ방법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