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나야트레이
소설

-기다림-1

네냐플 나야트래이드 2009-04-04 00:06 305
나야트래이드님의 작성글 1 신고

내나이.. 17살.. 이제갓 졸업한 고등학생이다.. 

고등학생이 되기전까진 그나마 많은 시간이있었고 즐길시간도있었다.

그러다 고등학생이되자 그꿈도날라가고 공부의 늪으로 빠져버렸다..

어른들이 어렸을 떄가 좋은 시기라는것을 이제서야 깨달았다...  

내이름.. 강은나.

성별: 여  몸무게: 알거없잖아? 아마츄어같이..  내가 딱하나 신기한것은 내머리는 언제나 노란색의 빛을 뿜어낸다..   그것때문인지 선생들이나 선배들에게도 잔소리가 수없이 많이나온다..

머리가그게뭐야? 염색했어!!?

**.. 않했어요!!! 태여날때부터 이랬다고요!!..

만나는선생과 선배들 마다 이런잔소리니원...

그나저나 요즘들어 몸이 받쳐주지를않아서일까 많은 피로를 느낀다..  내일상의 반복..

7:00기상! 7:50출발!  8:20 버스를타고 정거장에서 내리기! 8:40학교도착    오후 9:00망할야자 고고씽!

오늘도 학교로 등교하자마자 재수없게 문턱에걸려 엎어져버리자 아이들의 비웃음을 받으며시작되었다.

웃지마 제발 한대 갈겨주고싶어..

교복을 털고 일어나 자리를 향해걸어갔다

내자리는 언제나 맨끝 창문가 자리다  선생님몰래 잠들수도있고.. 조용히  빵이나 과자를꺼내 조금씩 먹을수있기에 이자리는 명당?!

자 앉아라.. !

선생님이 드디어 들어오셨는지 아이들이 조용해졌다. 

반장.! 인사해라~.

네! 차렷!!  경례!

배쨰 인사따위 잘꺼야.. 낄낄낄

거기자는애! 강은나냐? 앞으로나와!

아제발... 아담임 아제발 그러지마 욕나올려그래...

할수없이 의자에서일어나 앞으로나가버렸다... 선생님의 몇번의 잔소리를 듣고

 다시자리에앉아 잠을취하였다 ..

내성격이 이렇게 조용해서인지 친구라는 자체가 없는 걸까? 아니면 머리색때문인지 잘모르겠다 가끔은 외로움을 느끼긴 하지만 이것도 나중에 살아갈 사회의 한단계일뿐. 그나마 학교는 단한번도 빠진적은없다.......................   사실말이야... 떙땡이는 쫌 많이쳐봤어.,.. 

드디어 1교시가 시작되었다

오오오!!! 나의천사 도덕시간  충분한 잠의시간의 스킬을 쓸수있게되었군?!! 생각을 마치자마자 선생이 들어와 학생들을 조용히시켰다.

자 조용히 해라 애들아!! 빨리자리에앉아!! 아침부터 왠소란이야!!? 

자너희들말이야 이제 고등학생이되었으니 장래희망이나 가고싶은 대학교는 생각해보아야지?

응 현서야 니가한번말해봐라..

재수없는것.. 꼭 공부잘하는 척하면서 손을 잘들어요...!! 생긴건 오우거처럼생겨가지고 사실 저여자도 땡땡이란 스킬을 많이 쓰는것을 봤단말이다!!!

저는요!! 헤어쪽으로 가고싶어요!! 그!!? 미용실같은데서 일하고싶거든요!!..

그래? 어? 야!!! 거기 자는애뭐야!!? 일어나!!!

아.. **진짜오늘자주걸리내?!

결국 의자에서 일어나 머리를 다듬었다..

아은나냐? 너는 꿈이뭐냐? 너는 머리가 특별하니깐 연애인 같은데 가고싶은생각없냐? 얼굴도 곱상하게 생겨가지고말이야...

음... 제꿈이요?      구름..   구름을 한번이라도 보고싶어요...

 

내가원하는건... 딱한번이라도.. 구름을 보고싶다...  17년간... 내눈이 이상한건지 나에겐 구름이란 자체가보이지 않는다 병원에서도 내눈은 이상이없다고한다... 왜... 안보인다는건지..

그런데... 그것만 딱 그안보이는것이   보고싶다... 매우.. 무슨짓을 하더라도 보기싶다 그래서인가?

나의 생활은 언제나 하늘을 바라보기다..  정말로.. 한번만이라도.... 보고싶다....

 

 

 

요놈봐라? 또하늘만보고있내? 

? 아 밀라언니 히히히 

티치엘  너말이야 가끔 매우 멍할떄가있거든?

 그것도침을질질 흘리며 맨날 하늘만 보니깐 니가 맹순이라는 거아니냐 !!

또놀리시네!?

캬캬캬캬캬 맹순이!! 이건진짜 맞는말인것같아!!! 캬캬캬!!    키키 아이고야 배아퍼 ㅋㅋㅋ  아아.. 하ㅣ하... 후...  근데말이야 너진짜 구름이란 것자체가 안보이는거냐? 

하얀거라는데... 하늘에는 하얀것 자체가안보이는데요?

아..그래...     이렇게많은데 안보인다니말이야..

 

 

the and

작가후기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나야트레이드입니다 요즘안나오시던 퍼플님도 나오셔서 소설을쓰시고 새로운 신입님들도 소설을 쓰시냉!!  ㅎㅎㅎ 옛날사람들이그리워요!~!!!!!  신입님들아 싫다는건아님 ㄷㄷㄷㄷ 아그리고말임니다 어느세 말입니다 테일즈위버 추천이 돌아가네요 ㄷㄷㄷㄷ? 옛날엔 아예 안돌아가던걸로 알고잇는데 ㄷㄷㄷ 저도가고싶어요>.<!!! 그럼 안뇽히~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치카
    2009.04.15
    .ㅅ.?!티치엘 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 히드라는 출아법으로 번식한다구!?/어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