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고 시끌벅적한 식당으로 들어와 식은땀을 식혔다.
보리스: 하하 하마터면 고슴도치가 될뻔했죠?
진혼: 멍청한 놈...
진혼이 나무라자 검이 떨리기시작했다. 보리스는 식당주인을 시켜 음식을 나오게하였다. 그냥 되는대로 아무거나 달라고하자 돈도 별로 없었는데 모든 음식을 다주기시작했다. 결국 어느새 또 거지신세가 되고말았다. 음식을사고 남은 돈 ... 1000시드 5000시드에서 1000시드나 날린 이런 날라리 같은 보리스 진네만 마치 어린애가 돈을 쓰듯 어느새 거지 신세가 되버렸다. 이 정도 돈이라면 싼 여관에서 5일정도는 묵 을수있으나 그의 버릇...
도박... 하느님 도와주세요..
하느님: 부르지마..
드디어 제일 고통스러운 순간이 다가왔다. 다른사람들이 먼저 도박을 시작한것이다. 보리스도 끼고싶었지만 지금은 돈을 아껴야하는 상황이다. 이거 참 김밥 옆구리 빽 태클 들어가는 기분이 들었다. <-뭐라는거냐?
하고싶어!! 하고싶어!! 하고싶어!!!! 하고싶어!!!! 너무 짜증이 나서인지 손을 흔들자 진혼이 요동 치기시작했다.
진혼: 흔들지마 이눔아!!
그때쯤 이였을 것이다
이스핀: 우와... 여기가 평민사람들이 사용하는 곳이야? 처음 와 봐 하하 신기한걸? <-너 잘랐다.
귀족으로 보이는 하얀 피부와 뽀얀 얼굴 동글한 눈 빨간 옷을 걸친 아니 왠지 검사처럼 보이는 옷을 입었다고 해야하나 왠지 색다른 느낌을 주는 소녀였다. 그러나 그 옆에 있는 남자는 더러운 옷에다 갈색머리에 제법 안경 하나만 잘 어울리고 언제 세탁을 한건지 알수 없는 넥타이까지 매고있었다. 사람들은 그 둘을 절대 어울리지 않는 연인 이라고 말하면 분명이 믿을만한 광경이었다.
막시민: 아주 짜증나게도 신기하겠다? 나도 이 가게에 다는데 나도 평민같은 쓰레기라는거냐?
이스핀: 하하 아냐아냐^^ 너는 내 호위무사면서도 쫄따구야... 그리고 옷 꼬락서니를 봐^^ 그런걸 평민이 입고 다닐 것 같아^^? 절대 아냐^^ 그 건 쓰레기만 입는 쓰레기옷이야 하하 넌 아예 살아갈 가치가 없 는 놈이라는거야^^ 하하하 <-천사니? 악마니?
폭력이 아닌 말로 사람을 공격하는 저 기세!! 대단한 아씨군...ㄷㄷㄷ;;; 라고 믿는 멍청한 보리스..
막시민: 아예 말을 말아라 땅딸보
이스핀: 계속 땅딸보라고 놀릴래?!!
어느새 소녀의 얼굴이 붉게 물들어 화를 내며 짜증을 부리고 있었다. 보리스는 그런 연인들을 보며 왠지 뿌듯한마음으로.... 죽이고싶었다!!!! <-어째서!!!!!!!!!!!!?
망할놈들아 그래 나 홀로다 애교 좀 부리지마라!!!
그때 어느새 귀족 여자가 자신을 쳐다본다는 것이 느껴졌다. 그리고 다가와 보리스의 보라색 청동 결긴 머리를 만지며 신기한듯 말했다.
이스핀: 와!! 막시민 막시민 이 여자 봐봐!! 머리 엄청 길다!! 와!! 하하!!
갑자기 난감해지기 시작했다 처음보는 여자가 자신의 머리를 만지는게 참 당황스러웠다.
보리스: 아 저기요;;;
애써 웃으면서 말을 꺼내기 시작했다.
보리스: 저는;;; 여자가 아니라.. 남잔데요 ㅎㅎ;;
이스핀: .......
이스핀: 게이다!!!!!!
보리스: 어째서!!!!!
이스핀: 막시민 어서 이 게이를 죽여!!
막시민: 죽이긴 뭘 죽여!!!!
보리스: 어째서 내가 게이입니까!!!?
이스핀: 잘못을 했으면 벌을받아야지!! 막시민 이 녀석 혼내줘!!
막시민: 니가 먼저 잘못했잖아!! 이 땅달보야!!
이스핀: 네 이녀석 막시민!!! 어디서 큰소리야!!! 이봐 게이!! 막시민을 혼내줘!!
보리스: 어째서 그래야합니까!!!!!!?
이스핀: 됐어!! 모두 밖으로 나와!! 한판붙자!!
어쩌라고!!!!!!!!!!!!!!!!!!!!
그때쯤 진혼이 떨리기시작했다. 오랜만에하는 싸움이라 그런지 갑자기 흥분이되기 시작했다 얼마 동안 싸움은 한번도 못해보고 피를 먹지도 못한 이 불쌍한 악마 주인 잘 못만나 이런꼴이 된 진혼은 더욱 더 흥분되기 시작했다.
진혼: 큭큭 이봐 파트너 내가 피를 먹어본지 쫌 오래됬는데 한판싸..
보리스: 으아!!! 나보고 게이래!! 당장 등가교환 성립하삼!!!!
해설자: 이 넘들아!! 대본 대로 해!!!!!!!! (해설자님께서 보리스에게 주먹을 날리셨습니다. )
나야트레이드: 배고파!!!!!
해설자: 너는 또 뭐야!!!!!!!!!
작가후기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안녕하세요^^ 나야트레이드입니다^^ 하하 아직 스릴이 나오지않고 코믹 만 나오네요^^ ㅎㅎ 3편에서부터 보리스의 무기 크로아를 쓸것입니다 더욱 더 재밌게!!!!!!!!!!!!!!!!! 으캬캬캬!!!!
ㅎㅎ 아 그리고 제 소설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치카님 빼고 ㅡㅡ 하하 농담 (정말농담일까?) <-치카님께서 공격력이 500%가상승 하셨습니다. ) 강의 아이들님^^ 정말 감사드리고^^ 새로운 소설맨~ㅅ~ 굿~ ㅎㅎ 아하 그리고 치카님^^ 퍼플님>.<!!!!!!!!!!!!!1 퇴원 고고싱!!! ㅎㅎ 반가워요~ㅅ~ 어디가 그렇게 아프신지;;; ㄷㄷㄷ 그리고 테어로드님!!!!!! 안 와... 난 절대 삐지지 않았어!! 프린스님도 안와!!! 난 절대 울지 않았어!! 퍼플님 먹어!! 어째서!!!? ㅎㅎ 아무튼 크로아를 봐주시는분 들 정말 감사합니다^^ 3편도 최대한 빨리 올릴것입니다^^ 새로운 작가님들도 화팅!!!!!!!! 아..쥬앙님 죄송 낄낄낄 까먹었네 ㅋㅋㅋㅋ 캬캬ㅑ컄!! (쥬앙님께서 공격력이10000000000000000%올라나야트레이드님을 죽이려하고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치카2008.08.12헉 이스핀양 왜이렇게 망가지는겁니까ㅋㅋㅋㅋㅋ보리스 여자로 착각당했어ㅠㅠㅠㅠ[츄르릅
-
네냐플 rune짱2008.08.09진짜 재밌어요ㅎ 이때까지 나야트래이드님이 쓰신 소설 쭉 보고 답을든 못달았는데(죄송합니다ㅠ) 진짜 재밌더군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