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나야트레이
소설

챕터-1예고편

네냐플 나야트래이드 2008-06-03 16:17 402
나야트래이드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세요 갑작스래 장르를 바꿔 죄송합니다 제가 갑자기 하고싶은 장르가생각났어욤!!!!

죠슈아:여기인가?

드디어 하얀머리와 아름다운외모 맑은눈동자인 소년이 복도에 발을 들였다. 그가어디서 왔는지 어디서무얼 했는지는 잘모른다 하지만 이곳 건물에사람들이 그를이렇게 말한다.

신참....

소년은 한쪽 문앞에 멈춰섰다. 그리고 손잡이를 돌려 안으로들어갔다 그리고 큰소리로말했다.

죠슈아:이름죠슈아!!!!!  못된놈들 을 쳐부수러온!! 신참 형사입니다!!!!!!

소녀:앙?

......

누구인지는 잘몰랐다. 자신이 잘못들어온건가라는 느낌이 들정도였다. 죠슈아의앞 책상에는 너무나도아름다운소녀가 서있었다. 짧은검은 머리에 오독한코와 새파란 눈동자 뽀얀피부 정말로 엄청난 미인이었다.  죠슈아는 당황해 우물쭈물하기시작하였다.

죠슈아:아....저기...그..

소녀:앙?????~~~

죠슈아:그게요...그.... ......여기....히카루..반장님...있으신가요..?

참으로 멍청한 질문을 하였다. 이방에는 이소녀와 죠슈아밖에없엇다. 그런데도 이런말을 하다니 채면이말이아니었다. 

소녀는 갑자기 서랍속으로 손을 넣더니 사탕을 들어  껍질을 버끼고 먹고있었다. 죠슈아는당황해 다시말하였다.

죠슈아:저....;;;꼬마야?

소녀는 다시한번 죠슈아를 처다보았다. 그러나 말이없었다. 소녀는 장난스래 의자를빙글빙글 돌리며 놀고있었다.

죠슈아:저..꼬마야!!! ? 여기히카루 반장님은...어디있니?!?

이번앤 크소리로말하였다. 그러나소녀는 말이없었다. 그저 말없이 의자에앉아 획 돌더니 말하였다.

소녀:나... 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예고편 소개

안녕하세요 나야트래이드입니다 제가 갑자기 소설이봐뀌어 죄송합니다 이번엔 엽기적인 형사반장 히카루와 그의 동료 들이 범인을 잡고 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소설입니다 열심이 봐주세용^^^^ !!!!!!!!!>.<!!! 퍼플님화팅.카르시엔님화팅.테어로스님화팅.치카님화팅.프린스님화팅.쥬앙님화팅.홀리링씨화팅.창병님돌아오삼 ㅡㅡ...그럼안녕히^^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테로어드
    2008.06.04
    안녕하세요~ 하핫.. 저저 테어로스.. 혹시 나인가..? ㄷㄷ; 뭐..열심히 쓰세요~ ㅎㅎ
  • 조슈아
    하이아칸 쥬앙페소아
    2008.06.04
    형사 외모가 이솔렛이라면 짱 귀엽겠다 히히(라고 말하고싶지만 반장은 나야트레이가 되어야해!!)
  • 조슈아
    하이아칸 쥬앙페소아
    2008.06.03
    그냥 둘다 해봐요 ㅎㄷㄷ stay던 챕터던 시간이 오래걸릴지라도 천천히 써봐요(저처럼 놀진 말구요 OTL)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트래이드
    2008.06.03
    죄송해요 퍼플님 ~ㅅ~;;;;제가시간이없어서 대충서서;;;ㅈㅅㅈㅅㅈㅅ;;ㅈㅅㅈㅅ;;;;;;아무튼댓글은정말감사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Love퍼플
    2008.06.03
    테어로드님이에염 ㅋㅋ 님.. 근데 문제점이있네염.. 님은 내용은 좋은데.. 정리가 잘 안된듯 싶어요.. 한칸씩 딱딱 띠워서 대화글을 넣으면 님의 소설은 더 멋질듯 하군요 ㅋ
  • 티치엘
    네냐플 £치카
    2008.06.03
    하닥 엽기적인 꼬마인겁니까[ 나야트래이드 씨는 언제봐도 참 열정적이시군녀[늙은이같애 인간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