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도대체 언제쯤안튕기고

하이아칸 DanCerLee 2009-12-25 20:26 358
DanCerLee님의 작성글 2 신고

언제쯤 안튕기고 들어갈수 있을까요?>

열불 터지내요^^?

영자님 스피드!~

설마 패치 다 된건데 안되는건 아니겟죠?ㅎ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Pink′
    2009.12.25
    이러다 미쳐 내가
  • 티치엘
    네냐플 "∪"
    2009.12.25
    오늘안으로는 포기하시죠.. 그게 맘 편합니다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