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쥬스먹자☆

네냐플 L티O치V엘e 2009-12-25 20:04 399
L티O치V엘e님의 작성글 1 신고

쥬스야 ..... 쥬스야....

쥬스야.....

그렇다구 내가 갈꺼 같앙 ??헝헝헝헝헝헝 절떄 아니라궁 ~ >ㅁ <\

 

그러니까 걱정마아아잉 ㅣ>_<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쥬스먹자☆
    2009.12.25
    아싸!!ㅋㄷㅋ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