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시전에도 막 튕겨서 1시간동안 막 하다가
3시반쯤에 접속되서 안튕기고하다가..ㅡㅡ
엄마가 이마트가자그래서 4시반인가? 그때 껏는데
언니가 지가 가고싶다고 해서 알았다고하고 컴다시 키고
접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안댐 ㅠ
역시 4시부터 안된다는게 사실이었나? ㅡㅡ...
지금까지 쉴틈없이 계속 들어갔다나갔다했음..ㅋㅋㅋ
캐릭터만들어서 튜토리얼볼까생각해서 란지에만든다음 튜토리얼보고있는데도
튕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왜이래?!
크리스마스라고 놀고있냐????? ㅠ_ㅠ..
남친은 친척집가서 놀지도못하고..T_T
이게모야!
테일즈나하면서 놀려그랬는데 (..
나홀로집에도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안튕기는분들은 재접 절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거래하지말래요 글궁 ㅇ_ㅇ
재밋게하세요(.... ㅠ_ㅠ
빨리 놀고 들어왔으면좋겠넼ㅋㅋㅋㅋㅋ
3,4차까지 가시면 죽여버려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