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도 3시반쯤엔 됬는데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제2의뽀아 2009-12-25 20:00 338
제2의뽀아님의 작성글 0 신고

3시전에도 막 튕겨서 1시간동안 막 하다가

 

3시반쯤에 접속되서 안튕기고하다가..ㅡㅡ

 

엄마가 이마트가자그래서 4시반인가? 그때 껏는데

 

언니가 지가 가고싶다고 해서 알았다고하고 컴다시 키고

 

접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안댐 ㅠ

 

역시 4시부터 안된다는게 사실이었나? ㅡㅡ...

 

지금까지 쉴틈없이 계속 들어갔다나갔다했음..ㅋㅋㅋ

 

캐릭터만들어서 튜토리얼볼까생각해서 란지에만든다음 튜토리얼보고있는데도

 

튕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왜이래?!

 

크리스마스라고 놀고있냐????? ㅠ_ㅠ..

 

남친은 친척집가서 놀지도못하고..T_T

 

이게모야!

 

테일즈나하면서 놀려그랬는데 (..

 

나홀로집에도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안튕기는분들은 재접 절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거래하지말래요 글궁 ㅇ_ㅇ

 

재밋게하세요(.... ㅠ_ㅠ

 

빨리 놀고 들어왔으면좋겠넼ㅋㅋㅋㅋㅋ

 

3,4차까지 가시면 죽여버려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