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혹시 튕기는거 매크로 때문?

네냐플 바로크 2009-12-25 19:56 433
바로크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전부 접속 못하게 하고

돌아다니는 캐릭터 전부 삭제중ㅋㅋㅋㅋ

......................** 그럴리가 없지orzllll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절대“나야”
    2009.12.25
    ㄴㄴㄴㄴㄴㄴㄴ 테일즈위버운영팀회식하고옴
  • 보리스
    네냐플 그롬。
    2009.12.25
    뜨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