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감정적으로 행동하다보면 성질이 더나고 괜히 주변 사람들에게 짜증을내게 됩니다.(방금전에 제가 동생넘 에게 라면 조용히 먹으라며 한대 후린게 증거입니다.)
지금 처럼 서버다운(대다수만)의 경우 다른게임 과도 다를바없이 언제 서버를 다시 띄울지 그건 운영진들도 알수가없습니다. 솔직히지들도 답답하겠죠 지들 돈벌인데 망하기를 바라겠습니까. 그저 생각하는대로 행동안하는 잉여들이니 그건 좀 화가나지만. 조용히 참고 기다립시다. 시간은 금이고 더군다나 남아있는 유저들의 이득이 막대하겠지만 여서 말해봤자 영자들은 안볼겁니다. 다 알바 써글럼들이 보고 지들끼리 피식대겠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토니모리2009.12.25비웃음을당하더라도 할욕은해야겠음 이 *** 넥슨 -
네냐플 브리오2009.12.25허으.. 그러네요.. 내일은 공휴일 아니니 복구되리라 믿으며 ㅡ..ㅡ... 화잇힝.. -
네냐플 다두2009.12.25ㅋㅋㅋ 알바 xxx들 ㅋㅋ -
네냐플 튜레2009.12.25다 맞는말 하셨는데 하도 답답해서 이러는거..한 두번이 아니잖아요..에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