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절대“나야” 2009-12-25 19:08 340
『절대“나야”님의 작성글 0 신고

니네가 분명히 오류 확인 했다고한지 몇분이나지났는데 아직도못고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로봇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로봇이면 더잘고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