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공지만 써놓은거 아냐?

하이아칸 김명운 2009-12-25 19:01 394
김명운님의 작성글 3 신고
공지만 쓰고 아무것도 안하고 잇는건 아니겟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안개꽃。
    2009.12.25
    그럴지도
  • 조슈아
    네냐플 류연、
    2009.12.25
    그런듯 아니넥슨이라면 가능함
  • 이스핀
    네냐플 반월령
    2009.12.25
    와 그럼 진짜 지능인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