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공지떳는데

하이아칸 朱8월군번 2009-12-25 18:58 391
朱8월군번님의 작성글 3 신고
공지뜨는건 당연한건데 뜬게 왜이렇게 고맙게느껴지죠...고쳐진것도아닌데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朱8월군번
    2009.12.25
    본사에 사람이잇긴있었다는것만으로도 안심이되는 이상한상황..
  • 란지에
    하이아칸 【무법자】
    2009.12.25
    공지는 나도 쓸수잇음
  • 티치엘
    네냐플 안개꽃。
    2009.12.25
    고맙진 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