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는 버린게임?

네냐플 위파 2009-12-25 18:47 384
위파님의 작성글 3 신고

저번에 던파 패치할때도 서버장애 일으키고

이번엔 또 무슨 문제로 접속이 안되나요?

뭐 문제 생기는건 어쩔수없지만 빨리 고쳐야되는거 아닌가?

캐시만 쳐 바르게 하고 관리는 너무 허술한듯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위파
    2009.12.25
    관리도 참 ㅋㅋㅋㅋㅋ 매크로는 잡을생각이 있는지
  • 이스핀
    네냐플 수채화
    2009.12.25
    이 게임은 소맥에서 넥슨으로 넘어갈때 이미 버려짐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반월령
    2009.12.25
    이미 넥슨으로 옮길때부터 버린게임이죠 뭐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