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번에 던파 패치할때도 서버장애 일으키고
이번엔 또 무슨 문제로 접속이 안되나요?
뭐 문제 생기는건 어쩔수없지만 빨리 고쳐야되는거 아닌가?
캐시만 쳐 바르게 하고 관리는 너무 허술한듯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위파2009.12.25관리도 참 ㅋㅋㅋㅋㅋ 매크로는 잡을생각이 있는지 -
네냐플 수채화2009.12.25이 게임은 소맥에서 넥슨으로 넘어갈때 이미 버려짐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반월령2009.12.25이미 넥슨으로 옮길때부터 버린게임이죠 뭐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