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그래도 솔로여서 크리스마스 날에 텔즈나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용자 인증이 안데서 팅기더니 다시 들어가도 안되고 그래서 한두시간뒤에 이젠 되겠지하고 와서 다시 안되니 이를 어찌해야하나여 솔직히 이런 황금 같은 휴일 날 힘들게 시간네서 놀시간을 얻었는데 이렇게 아무 것도 안되고 넥슨 측에서도 아무 말이 없으시니 뭐라 해야할지 모르고 답답하네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Nemesis〃2009.12.25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할말없습니다 저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