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 정말 크리스마스에 너무하네여

하이아칸 아르’ 2009-12-25 18:14 375
아르’님의 작성글 1 신고
안그래도 솔로여서 크리스마스 날에 텔즈나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용자 인증이 안데서 팅기더니 다시 들어가도 안되고 그래서 한두시간뒤에 이젠 되겠지하고 와서 다시 안되니 이를 어찌해야하나여 솔직히 이런 황금 같은 휴일 날 힘들게 시간네서 놀시간을 얻었는데 이렇게 아무 것도 안되고 넥슨 측에서도 아무 말이 없으시니 뭐라 해야할지 모르고 답답하네여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Nemesis〃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할말없습니다 저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