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섭관리를

하이아칸 Devinikell 2009-12-25 18:12 377
Devinikell님의 작성글 0 신고

섭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아예 다 끊긴것도 아니고 완전 막장이네요.

남은 사람들은 사냥터 자리 넘쳐나겠네 ㅡㅡ 이번사건은 해결하기도 어렵겟네요

보상도 누군안주고 누군주지 않는이상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