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중국발 메크로에도 속수무책,
해킹에도 속수무책,
패치에는 무관심, 오로지 화분으로 수익 올리는데만 관심 있으신겁니까?
시스템상의 오류는 또 왜이렇게 많습니까? 오늘 같은 공휴일엔 이용자가 더 많을 거란 생각 안하십니까?
고객센터는 공휴일이라고 상담도 안받아주는데 게임에 들어가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라고 하고
지금 누구 약올리는 겁니까?
게임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도대체 몇번째입니까?
이젠 진심으로 그런 말을 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상투적으로 내뱉는 말인지 의심스럽기까지 합니다.
수많은 RPG게임들 사이에서 이 게임을 선택하고 이용하면서 드는 생각은 도대체 이 게임은 개발을 할 마
음이 있기는 한건지...
제발 좀 똑바로 하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패위2009.12.25테일즈위버는 돈슨따위한테 맞길만한 게임이아님 테일즈위버가 너무 아깝네요 돈슨 손때시면 좋을듯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09.12.25옳쏘 옳쏘!!!!!!!!!!!!!!!! -
하이아칸 스핀냥2009.12.25테일즈 진짜 돈만벌면댄다는거임? 지금 막 제접하는사람들 계속팅기는거 안보이나ㅡㅡ -
네냐플 다두2009.12.25속이다 쉬원하네요 도대체 할맘이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