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하이아칸 섭에서 새로 시작한 초보 입니다.
혼자 하기도 심심 하고 모르는 것도 많아서 그러는데
저를 받아주실 길드 없나요~? 케릭명 남겨주시면 귓 드리겠습니다.
제 아이디는 장산곶하나매 이구요.
그럼 자세한거는 겜상에서 이야기 하도록 하고
많이들 관심 가져 주세요~~~ ㅎ;
- 전체 댓글 :
- 0
오늘 하이아칸 섭에서 새로 시작한 초보 입니다.
혼자 하기도 심심 하고 모르는 것도 많아서 그러는데
저를 받아주실 길드 없나요~? 케릭명 남겨주시면 귓 드리겠습니다.
제 아이디는 장산곶하나매 이구요.
그럼 자세한거는 겜상에서 이야기 하도록 하고
많이들 관심 가져 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