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버추천

하이아칸 새드소울 2009-12-18 18:53 633
새드소울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시작해볼려구 하는데요

제가 힐러캐릭터를 좋아해서 백법으로 시작할려구합니다

그런데 제가 주시간이 새벽대가 많아요

그래서 그러는데 새벽에두 파티잘돼는섭을 하구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

서버가 은근히 만더라구요 ㅠㅠ

아맞다 그리구 전부사람이 많구 파티가잘됀다면 커뮤니티가 점매너잇게 잘돼는곳이엇으면 좋겟네염 ㅎㅎ

일단은 새벽에 사람점잇구 백법이라서 파티가 잘됏으면 합니다

부디 추천점 부탁드려요 (초보를위해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Yeopo
    2009.12.20
    원래 새벽대는 사람이 그다지 많진안져 하이아칸/아노마라드가 젤많아여 그만큼 매크로도 많고 ㅇㅅㅇ
  • 시벨린
    하이아칸 archmage
    2009.12.19
    안녕하세요. 저기 님은 하이아칸 섭이신데요. 뭐 서버 바꾸실 필요없으시겠음 서버 인구가 제일 많은 대표 두 서버는 하이아칸과 아노마라드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