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제 친구는 접속 된다네요 ㅡㅡ

하이아칸 콩남아잉 2009-11-02 21:27 306
콩남아잉님의 작성글 2 신고

ㅈㄹ 하지말라고 영상통화로 전화했더니 보여주는데 ㅡㅡ

사냥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말 가보라니까

마을에 사람 몇명 있다네요

이건 뭐죠ㅡㅡ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SomeDay☆
    2009.11.02
    너 영자아님?주겨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비안의제르만
    2009.11.02
    선택받은 자들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