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일중 아무때나로 했으면 좋겠다는..
저같은 고등학생은 손해를 보는거잖아요 ㅋ
좋은게 좋은거죠 뭐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一網打盡2009.11.02-ㅅ-ㅋㅋ 갠적으론 그냥 겸치만2배 햇엇으면 ㅠㅠ 그런데 할일이없다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