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렇게 되서 경험치 이벤트는 ..

네냐플 MadForce 2009-11-02 21:15 383
MadForce님의 작성글 1 신고

금~일중 아무때나로 했으면 좋겠다는..

저같은 고등학생은 손해를 보는거잖아요 ㅋ

좋은게 좋은거죠 뭐 <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一網打盡
    2009.11.02
    -ㅅ-ㅋㅋ 갠적으론 그냥 겸치만2배 햇엇으면 ㅠㅠ 그런데 할일이없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