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에라이 니들자꾸이런식이면!!!!!!!!!

네냐플 우유아가씨 2009-11-02 20:59 360
우유아가씨님의 작성글 2 신고

나그냥

게임 내일 할란다

이거뭐 그냥 내일하라는 하늘의 계시인가보다

글 계속 써봤자 내 손 만 아프고 나만 얼겠구나

푸하하...-_-조낸춥슴.

운영자들 신종인플루걸리면 어떻게 될까

조낸궁금.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11.03
    차라리신종걸려서`~~따른사람이~~맞았으면좋겟음~~~ 제발~부탁이에요~~~하느님~~~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걸리란소리임? ㅋㅋㅋ 말리진않겟슴 ㅋㅋㅋㅋ아놔 늦장대응짜증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