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그냥
게임 내일 할란다
이거뭐 그냥 내일하라는 하늘의 계시인가보다
글 계속 써봤자 내 손 만 아프고 나만 얼겠구나
푸하하...-_-조낸춥슴.
운영자들 신종인플루걸리면 어떻게 될까
조낸궁금.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jums친구2009.11.03차라리신종걸려서`~~따른사람이~~맞았으면좋겟음~~~ 제발~부탁이에요~~~하느님~~~ -
네냐플 쑤햐댁2009.11.02걸리란소리임? ㅋㅋㅋ 말리진않겟슴 ㅋㅋㅋㅋ아놔 늦장대응짜증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