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씨 안열어?

하이아칸 패션리더 2009-11-02 20:50 316
패션리더님의 작성글 0 신고

짱나네

운영자 이 썅x 

힘들게 일하고 와서 상콤 하게 텔즈할려하는데

이러기야? 너네 똑바로 안할래

잠시라고 하더니 한시간이 넘었어 이넘들아 

나 게시판 처음 와서 처음쓰는게 욕이네

아놔  안그래도 매크로 땜시 짱나는데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지

휴..운영을 하자는건지 말자는건지 모르겟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