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나네
운영자 이 썅x
힘들게 일하고 와서 상콤 하게 텔즈할려하는데
이러기야? 너네 똑바로 안할래
잠시라고 하더니 한시간이 넘었어 이넘들아
나 게시판 처음 와서 처음쓰는게 욕이네
아놔 안그래도 매크로 땜시 짱나는데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지
휴..운영을 하자는건지 말자는건지 모르겟다
- 전체 댓글 :
- 0
짱나네
운영자 이 썅x
힘들게 일하고 와서 상콤 하게 텔즈할려하는데
이러기야? 너네 똑바로 안할래
잠시라고 하더니 한시간이 넘었어 이넘들아
나 게시판 처음 와서 처음쓰는게 욕이네
아놔 안그래도 매크로 땜시 짱나는데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지
휴..운영을 하자는건지 말자는건지 모르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