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차라리 공지를 띄우세요 시간낭비 안하게 ㅡㅡ

하이아칸 꼬마쥬피 2009-11-02 20:40 407
꼬마쥬피님의 작성글 5 신고

테일즈 관리하는 운영진분들 맞나여.. 왤케 일처리를 못하시나요

그쪽관련일은 안해봐서 모르겠다만.. 공지라도 띄워주시죠

괜히 사람들 시간낭비 하게 하지마시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휘죽
    2009.11.02
    그렇긴합니다만.. 게임이니깐 목매지마셔염~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휘죽님 ㅋ 게임을이용하면서 넥슨측에정당한돈을지불하고 컨텐츠를 누리는데대한 서비스가 제대로되잇지않단거죠... 거기에대해서 안일하게생각한다면, 알될것같아요^^; 솔직히 이런일이매번잇을때마다 맘에들지않네요 저는 .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잠시라고되있던데..그잠시가아니지않습니까.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그러니까말예요...; 즐기려고 하는게임이란건데.. 스트레스받네요, 내가이정도서비스를받으면서 겜해야하는건지 참 ㅡㅡㅜ 공감하네요 공지라도 몇시부터 몇시사이에안정화시키겟다..띄우던가.. 지금띄운공지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휘죽
    2009.11.02
    마음 편하게 다른일하다가 하시면되죠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