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빽섭가자 넥슨아
너희들 잘하잖아
뭐하다가 안되면.. 아씨 그냥 빽섭해 져낸 귀찮네~
메이플하면서 하루만에 2번당했엇어
그래서 메이플 캐쉬다지르고 접엇엇지
ㅅㅂㅅㄲ ㄲㅈㅅㄲ
신발색깔 껌정색깔
욕아니거든 ? 너희들이 보기엔 욕처럼보이지
즐ㅋㅗ
이러다가 진짜 너희들 필살기쓰는거아님?
오늘 사냥해서 득한거 렙업한거 다없애고
어제로 돌아가기
그대는 시간의 마법사~ 넥슨! 돈슨! 존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막군』§2009.11.02시끄러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