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안되겟다 넥슨필사기가자

네냐플 icewep 2009-11-02 20:38 455
icewep님의 작성글 1 신고

빽섭가자 넥슨아

 

너희들 잘하잖아

 

뭐하다가 안되면.. 아씨 그냥 빽섭해 져낸 귀찮네~

 

메이플하면서 하루만에 2번당했엇어

 

그래서 메이플 캐쉬다지르고 접엇엇지

 

ㅅㅂㅅㄲ ㄲㅈㅅㄲ

신발색깔 껌정색깔

 

욕아니거든 ? 너희들이 보기엔 욕처럼보이지

즐ㅋㅗ

 

이러다가 진짜 너희들 필살기쓰는거아님?

오늘 사냥해서 득한거 렙업한거 다없애고

 

어제로 돌아가기

 

그대는 시간의 마법사~ 넥슨! 돈슨! 존슨!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막군』§
    2009.11.02
    시끄러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