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이거 운영자님이 빨리 오셔야함..
내가 아는 형은 좀비바이러스로 서버 다운 시키는데...
여기도 그 형이 한건가??
다른 섭은 접속이 잘되여??
아나 약 20~30분이 흐름..
언제 처리 할거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쑤햐댁2009.11.02조금더 저자세여야하는게아닌지.. 취미로겜이란걸 하면서 그에응당하는..서비스를누리고자하는것이고 ^^;난그만한 돈을지불햇으나.. 넥슨측의서비스상태는..정말최하점이다. -
네냐플 쑤햐댁2009.11.027시30분부터 서버접속이불안정햇으면 공지를그시각에띄우던가... 그렇게인원이충당이안되는건지... 그많은캐쉬템팔아먹고 그만한인원도 못채우는지.. 참,갈수록짜증나는겜이 아닐수없음..예고되지않은 접속불량상태라면 -
네냐플 Happy!2009.11.02아...그래여?? OTL -
네냐플 윈이2009.11.02님은 20~30분?? 전 한시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