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나 나만 접속 불량이 아니구나..

네냐플 Happy! 2009-11-02 20:25 480
Happy!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나 이거 운영자님이 빨리 오셔야함..

내가 아는 형은 좀비바이러스로 서버 다운 시키는데...

여기도 그 형이 한건가??

다른 섭은 접속이 잘되여??

아나 약 20~30분이 흐름..

언제 처리 할거임??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조금더 저자세여야하는게아닌지.. 취미로겜이란걸 하면서 그에응당하는..서비스를누리고자하는것이고 ^^;난그만한 돈을지불햇으나.. 넥슨측의서비스상태는..정말최하점이다.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7시30분부터 서버접속이불안정햇으면 공지를그시각에띄우던가... 그렇게인원이충당이안되는건지... 그많은캐쉬템팔아먹고 그만한인원도 못채우는지.. 참,갈수록짜증나는겜이 아닐수없음..예고되지않은 접속불량상태라면
  • 이스핀
    네냐플 Happy!
    2009.11.02
    아...그래여?? OTL
  • 나야트레이
    네냐플 윈이
    2009.11.02
    님은 20~30분?? 전 한시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