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 ~~~ 재분중이였는데 ~~!! ~~ ㅠㅠ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09-11-02 19:57 416
SASAKIKOUJIRO님의 작성글 4 신고

재분 정말 보정잘받고있는중에 갑자기 튕겨버리니 이거 ~~!!

 

성질나 ~~ ㅠ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MareGackt
    2009.11.02
    안습 ㅠ 힘내여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묘족수호자
    2009.11.02
    저랑 같은 처지...ㅜ 전체재분 스크롤 질럿는데ㅜㅜ
  • 막시민
    네냐플 스포니치
    2009.11.02
    아..캐1시질러서 캐탬을삿건만..롱소드님한태 1:1이안와..타밍개같구먼
  • 루시안
    네냐플 Sheep。
    2009.11.02
    와 대박이구나 ..... 진짜 눈물 나오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