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한가위] 아브라카다브라~ 비비디바비디 부~ 허XX!!

네냐플 『眞』별이 2009-10-03 07:26 311
『眞』별이님의 작성글 0 신고

하하.. 소원을 말하라면... 논문을 써서 제출하래도 모자랄 만큼 많지요^^.

첫번째라하면.. 아무래도 제 첫 컴퓨터의 추억... 창세기전1.. 그리고파트3-2까지..

이어진 소프트맥스와의 인연 그리고 시작된 첫 온라인.. 테일즈위버...

그 테일즈위버가 오래동안 제 추억과 앞으로의 추억으로 쭉 남았으면 한다는 겁니다.

두번째라하면.. 이제 취업준비로 휴학중인데... 공부가 생각만큼 집중이 안되네요^^

군대 한번 더갔다와야 겠어요 ㅎㅎ 취업좀 시켜달라는 철없는 소원 아니에요 ㅎㅎ

제가 조금 더 집중해서 노력 할 수있도록... 아쉽지만 테일즈위버는 조금만^^;;

세번째는...아 너무 많나^^;;

97년생..99년생.. 우리 귀여운 반려동물 쭈쭈와 설이가... 나이가 들어서

이제.. 좀 힘들어하네요...병원비도 만만치 않구요 ;; 혹 곁을 떠나더라도..편안히..

아니.. 아직은 좀 더 함께하고 싶네요..병원에서도 길게2~3년이상은 괜찮을수도 있다지만..

글쎄..예전 같은 활발함이 사라져서 이제 걱정이 좀 앞서네요.. 내년 추석에도 꼭 건강을

기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