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꿈 = 소원...
나의 첫번째 소원은 현재 친구들과 오랫동안 친구로 남으면서 좋은 추억 가지면서 평생 가기를 바라고.
나의 두번째 소원은 앞으로 나의 장래에 대해서 뭔가 확실하게 정해지면서 마음 먹은 것 처럼 이루어 지기를 바라며,
나의 세번째 소원은 친구들과 다시 즐겁게 테일즈위버를 할 수 있으면 좋겠으며.
나의 네번째 소원은 제발 클로에좀 티치엘과 다르게 각 타입별 스테이스터를 다르게 하며 필요 포인트 변화와.. 시엔을 계승 했다는 말에 어울리게,, 변화를 주었으면 좋겠다.
나의 마지막 소원은 내가 쓴 소원 뿐만이 아니라 생각하고 있는 소원도.. 꼭 잘 되고. 이루어지기를.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