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내가 하고있는 일이 꼭 내년에 성취되길 바라고
테일즈는 새로운 캐릭을 하루빨리 만나보고싶군요..
특히 이자크 상당한 기대중인데...대박캐릭으로 하자없이
나와줬으면 하네요...
그리고 일본섭보다 우리한국섭도 좀더 신경써주셧으면 좋겠고
소원이 너무많음..ㅡㅡ
- 전체 댓글 :
- 0
지금 내가 하고있는 일이 꼭 내년에 성취되길 바라고
테일즈는 새로운 캐릭을 하루빨리 만나보고싶군요..
특히 이자크 상당한 기대중인데...대박캐릭으로 하자없이
나와줬으면 하네요...
그리고 일본섭보다 우리한국섭도 좀더 신경써주셧으면 좋겠고
소원이 너무많음..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