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한가위] 소원이뤄지길...

네냐플 Darkprince볼스 2009-10-03 01:56 423
Darkprince볼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내가 하고있는 일이 꼭 내년에 성취되길 바라고

테일즈는 새로운 캐릭을 하루빨리 만나보고싶군요..

특히 이자크 상당한 기대중인데...대박캐릭으로 하자없이

나와줬으면 하네요...

그리고 일본섭보다 우리한국섭도 좀더 신경써주셧으면 좋겠고

소원이 너무많음..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