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한국사람을위한던전은없다?

하이아칸 광마록 2009-08-29 04:22 568
광마록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말은 고렙던전은제외한 초보던전에 한해서다 필자가 거짓말같은면 수정동굴1 수정동1-1 홍던 1   가봐라  짱깨 오토가 개때로 몹잡고 다닌다 이제 슬슬 초보에서 벗어나볼려고 발버둥치는 시점인데 증말이지 맥이빠진다 그더러운 루시안스킬퀘도 다깨고왓건만 이제증말앞이안보인다 어디가서 업하라는소리냐 필드면 필드  던정이면던전  짱깨오토가 일반사람은 아에 겜을못하게 24시간풀로 오토를돌린다 이겜증말 잘만든겜이다 겜팔아먹을려면 그냥 중국서버 돌려주던지 이게머하는짓인지 증말이해가 안간다  이상태론 새로온유저들은 열이면 열백이면 다떨어져나간다 테일즈위버를 시작한지 10일째이다 ㅣ캐릭저캐릭다손대보앗다 새로키우는유저들이글보시면 단념하세요 미안하지만 초보던전은 짱께들 오토밭이라 사냥할수가없담니다 35렙범위 40렙범위스킬 배워봣자 써먹을곳이없어요 제가 지금 45렙인대 사냥할곳이없네요 짱게 오토속에서 칼질하자니 ***돌지경이고 겜이란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게 겜인데 오히려 겜하면서 스트레스엄청받고잇다는거 이젠 증말 미련없이 떠날람니다 렙을올릴만한 사냥터가없어요 짱께들오토가 다차지하고 잇어서 젤심한곳이 수정동굴인대 함가보세요 완전개때로 몰려다님 전부다 오토 그것도 짱께들 !!  도대체운영진 의중이먼지 알수가없네요 겜을말아먹을려고 그러는건지 말아먹어도 자기들 겜이니까 그리할말은없지만 참 운영 참신하게 잘하심니다 그려 ㅃㅃㅃ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08.29
    저두~~하기실어짐~~
  • 티치엘
    하이아칸 백설감자
    2009.08.29
    매크로좀없애주셈사냥할맛안남언제레벨올리라는거임?잡고있으면다 와서쓸어버리는데매크로뭉탱이들확실하게매크로를없애달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