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테일즈위버는 참 좋은게임인데
메크로때문에 죽겠네요-..-
어딜가나 매크로...
특히 크라이덴협곡에서 밑으로내려가는 맵과 수정동굴,시련의동굴(쪼렙이라 제가가본곳만..)
아 진짜 사냥을 못하겠네요 자꾸 스틸하고 잡템먹고..........아우-0-
어떻게 조치안됩니까? 아 열받ㅁㅇ니ㅏㅗㄹ미넝리마ㅓㄴㅇ 림나ㅓ ㄹ미나ㅓㄹ;마ㅣㅇ널;ㅁ넝ㄹ;
매크로테스트기인가뭔가 그건 한개가 5천원.........매크로돌리는인간들은 겁나게많은데
가난한 사람은어떻게해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열받음.......ㅁ니아러미넝ㄹㄴ이앙ㅇ호
마넝림ㄴ이릉늚ㄴ우루 영자님 쫌 어떻게쫌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매크로들 이렇게나둘껍니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라이″2009.08.24안드로메다의 문이열리는 순간입니다. -
하이아칸 미야코2009.08.23메크로 쓰는 사람들꺼 빼서서 사냥하삼..(좀 그런가..) -
네냐플 장닭2009.08.23매크로 없는데를 찾아가는수밖에 없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