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왜 제가 사기꾼때문에 올린 글 사라졌나요.

네냐플 TimeStalker 2009-08-22 18:13 392
TimeStalker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이 독단으로 그러신건가요?

이러시면 곤란한대요 ㅋㅋ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아타나토스§
    2009.08.23
    허억 정말 운영자님 그러셨을까.. 실수겠죠? =ㅁ=
  • 밀라
    하이아칸 라이″
    2009.08.22
    곤란하죠...암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