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챕터 깼는데 진행이안되요

하이아칸 어휴 2009-08-21 20:46 313
어휴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가 챕터 6 을 했는데요

소로스??? 잡았는데

엔딩도 봤고요.....

그다음 카울 주술사집에가서 대화하면 된다는데 아무말도 없어요..

아이템창 보니깐 6월의 탄생석도 없고...

뭐..다시깨야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라이″
    2009.08.22
    이보게 자네...** 의 뜻을 알고싶군
  • 루시안
    네냐플 마로킨
    2009.08.22
    재접해보시면 되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