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겟파인가 하는 이벤트 몹 잡고 있었는데 ...잠시 한눈 팔고 있는 사이 마을에 와있더군요,...
나참 알트 스페이스가 하는거 눌리고 있음 그냥 자동 공격이 되는게 있길래 그거 해놓는것도 안되나?
그럼 그 기능 아예없에던가 만들어 놓고 쓰고있으니까 뭐 메크로 사용했으니...하지마라..어의 없네,,
누가 개념없이 신고 때렸나..ㅡㅡ;; 아놔..ㅡㅡ;; 이봐요...제대로 관리 합시다.
- 전체 댓글 :
- 0
겟파인가 하는 이벤트 몹 잡고 있었는데 ...잠시 한눈 팔고 있는 사이 마을에 와있더군요,...
나참 알트 스페이스가 하는거 눌리고 있음 그냥 자동 공격이 되는게 있길래 그거 해놓는것도 안되나?
그럼 그 기능 아예없에던가 만들어 놓고 쓰고있으니까 뭐 메크로 사용했으니...하지마라..어의 없네,,
누가 개념없이 신고 때렸나..ㅡㅡ;; 아놔..ㅡㅡ;; 이봐요...제대로 관리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