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벤트 너무많이하니까 시장에 사람이 없다..

네냐플 민령 2009-08-13 20:08 481
민령님의 작성글 1 신고

물건이 너무 안팔리네요 ㅠ.ㅠ

이벤트에 너무 오래 끌리는 이벤트인것같네요 하루에 몇번만 할수있는

간단한 이벤트가 좋을듯싶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08.14
    맞앙요~~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