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건이 너무 안팔리네요 ㅠ.ㅠ
이벤트에 너무 오래 끌리는 이벤트인것같네요 하루에 몇번만 할수있는
간단한 이벤트가 좋을듯싶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jums친구2009.08.14맞앙요~~ㅠ,ㅠ
1
물건이 너무 안팔리네요 ㅠ.ㅠ
이벤트에 너무 오래 끌리는 이벤트인것같네요 하루에 몇번만 할수있는
간단한 이벤트가 좋을듯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