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와 신난다 재접하니까 안 들어가지네?

네냐플 후루데유과 2009-08-06 09:13 337
후루데유과님의 작성글 0 신고

 

펫 부화 중이었는데…

 

 

 

게다가

아직 20시간 넘게 남았는데.

 

 

 

고쳐주시던지, 아니면 공지라도 적어주시져 제발.

 

전체 댓글 :
0